강아지가 신음 소리를내는 이유는? 원인 조치법



 여러분은 기르고있는 개와 인근의 개가 갑자기 신음하기 시작했다 정말 경험을 한 것은 없습니까? 언제나 즐거운 듯이 꼬리를 흔들고있다 귀여운 작은 강아지 강아지도 신음 소리를내는 것이 있지요.

우리는 불행히도 개 단어 모릅니다. 왜 신음 소리를하는지? 걱정 되는군요. 이번에는 그런 "강아지가 신음 소리를내는 이유"에 대해 소개합니다.


경우 별도로 본다! 신음 소리를내는 이유

노 개가 신음 소리를내는 경우

신체의 질병이나 부상에 의한 것

 개가 으르렁 거리는 시작했다는 경우 가장 가능성 있는 이유 중 하나는 신체의 질병이나 부상에 의한 것입니다. 인간과 마찬가지로 나이가 된 강아지는 면역력도 떨어져 질병에 걸리기 쉬워지고 맙니 다. 질병은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도 있기 때문에, 상태가 악화하지 않고서는 좀처럼 알 수 없거나하는 것입니다.

그럴 때, 개들은 질병의 1 종의 사인으로 "신음"하는 것으로 주인과 주위에 신체의 변조를 어필하고있는 것이있는 것입니다. 또한 견종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다리와 허리 등의 부진이 나오는 것도 많습니다. 최근 자주 신음하고있는 것 같은 강아지가 이상한 걸음 걸이를하고 있다니 수 있으면, 하반신에 이변이 일어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외상를 확인할 수있는 같은 부상이라면 당연히 그 고통 등으로 인해 신음 것으로 생각됩니다. 인간도 다 치고 상처가 아픈 때 신음 소리를내는 소리내어 버릴 수 있지요.

치매

 


또한 노인 개가 신음 소리를내는 또 다른 가능한 이유는 "치매"에 의한 것입니다. 
인간의 치매는 여러분도 익숙하지가 있다고 생각 합니다만, 개도 치매 다니 정말 있나요? 뭐라고 생각하는 분도 계실지도 모르겠네요. 개 치매는 대개 10 세 이상이되었을 때부터 나타나기 시작이라고합니다.

치매의 증상은 다양한 형태로 나타나며 "신음"라는 행위도 그 치매의 일종지도 모릅니다.

만지면 신음 소리를내는 경우

개를 만지면 "신음"라는 경우는 경계하고 있다는 가능성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있어 위협 때문에 신음을 내고있는 것입니다. 현재는 개는 애완 동물 가게에서 팔리고 일반 가정에서 길러지고있는 것이 당연한 상황이되고 있습니다 만, 원래 개는 무리 생활을하고 리더를 결정한 사회에서 살아있었습니다 .


따라서 개는 무리에서 순위를 매겼다 싶어하는 성질이 있습니다. 현대에서 말하는에서는 주인들과의 순위 관계라는 것입니다. 개가 주인보다 자신이 더 서열이 위라고 생각한다면, 위협으로 신음을 내고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경우, 씹거나 반항 할 경우가 있으므로 제대로 훈육에서 주종 관계를 구축해 나갈 필요가 있습니다.

잘 때 신음 소리를내는 경우

강아지가 잘 때 신음 소리를내는 경우는 불안감에서 신음을 올리고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이가 밤에 어둡고 무서운! 니 생각처럼 개도 외로움과 불안감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밤에 조명이 어두운 공간에 혼자 다니 때 신음 소리가 들리면 허전하다는 사인지도 모릅니다.


그럴 때는 주인이 옆에 가서 쓰다듬어 동행하거나하여 불안감을 가지고주는 것이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밤에 신음 소리를내는 경우


한밤중에 개가 신음 소리를내는 경우는 전술 한 불안감을 기억하는 경우도 있지만, 또 다른 이유로 "夜鳴き"을하고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인간 말해서, 아기의 밤 울음라고하면 익숙있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개도처럼 신음 소리를내는 울음 소리에서 夜鳴き을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夜鳴き을하는 이유는 쓸쓸 있고, 컨디션을 무너 뜨려거나 기분 나쁜 일도 있지만, 고령 개라면 전술 한 치매의 가능성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원인이있을 수 있으므로 일률적으로 원인을 파악하기는 어렵지만, 불평을 소리 같은 夜鳴き을하는 경우는 심해지 전에 빨리 치료를 해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

단맛 씹는하는 때 신음 소리를내는 경우


단맛 씹는을하면서 신음 소리를내는 경우는 스트레스가 쌓여 있다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에게 씹는 행위는 일상적인 행위입니다. 인간의 씹는 행위와는 성격이 다릅니다. 씹는다고해서 딱딱하게 생각하는 것은 없습니다 만, 거기에 이유가있는 것은 확실합니다.


개에게의 씹는 행위는 커뮤니케이션의 1 종이며, 스트레스가 쌓인 때 씹는 행위로 보여 수도 많습니다.

이럴 때는 스트레스가 쌓여있는 원인을 찾아 제거 해주는 것이 필요 해지고 있습니다. 운동 부족이나 주인에게 상관 해달라고 말한 것이 이유 일 수있는 것으로, 한 번 제대로 강아지의 상황을 재검토 해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장난감을 가지고 신음 소리를내는 경우


강아지가 장난감으로 놀고있을 때, 장난감을 잡으려 할 때 신음 소리를내는 것은 개를 기르고있는 사람이라면 경험 한 적이있는 사람도 많은 것이 아닐까요.


이것은 소유욕 때문입니다. 인간도 자신의 소지품을 가지고 싶지 네요. 그것과 같은 것으로, 개도 자신의 장난감을 가지고가는 것이 싫은 것입니다. 강아지가 흥분 강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무리해서 장난감을 타고 물린 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장난감 등을 거론하려면 일단 강아지를 진정 후 가볍게 가지고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장난있어 때 신음 소리를내는 경우

강아지와 놀고 장난있어 때 신음 소리를내는 경우는 개가 흥분 상태에 있기 때문에 신음을 올리고있는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것은 화가라는 것이 아니라, 개가 흥분하고 재미! 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의 신음은 부정적인 형태로받지 않아도 괜찮으므로 특히 개선 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주인이있는 가정 교육과 대처법

1. 신음하고있을 때 무시한다


전술 한 가운데 주종 관계가 무너지고있는 경우, 예를 들면 의미도없이 신음 소리를내는 등의 경우의 대처법 중 하나로서 신음을 무시하는 것이 효과적인 경우가 있습니다.


강아지도 신음 소리를내는 것에 의한 위협의 효과가 없다고 알면 쓸데없는 일을해도 어쩔 수 없다고 포기하고 점점 들어가고 나가는 것도 많습니다. 과잉 반응하지 않고, 변함없이 접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 인 것 같네요.

2. 신음을 중지하면 보상을 준다

개에게 "신음"하는 것이 좋지 않은 것이라고 가르치는 것도 중요합니다. 신음하는 경우에는 보상 과자 등을주지 않고 신음을 중지하면 보상을주는 것을 반복하면 신음 소리를내는 것을 멈추는 것이 보상을받을 드리겠습니다! 학습 해 나가는 것입니다.

3. 상담 · 예의 범절을 요청


가정에서 제어 할 수 없 심하게되어 버린 경우는 과감히 독 브리더와 상담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 이지요. 브리 씨는 그 길의 프로이기 때문에, 가정에서 예의 범절을보다 확실하게 버릇을 성공시킬 수있을 것입니다.

단지 그만큼 비용이 많이 들고 있지만 조속히 개선하고 싶은 경우는 꼭 한번 검토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