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SLIK PRO 700DX 입니다. 슬릭삼각대 시리즈중 중급기쪽에 속하며 망원렌즈를 기준으로 설계했기 때문에 두껍습니다. 카본소재는 아니며, 필자가 들어봤을때 약간 무겁습니다. 
 가방을 항시 들고 다녀야겠다는 생각이드는 슬릭삼각대입니다. SLIK PRO 700DX 삼각대를 구매한 이유는 카메라가 2대를 맞물려서 사용하다보니 저렴한 삼각대 다리로는 안되겠더군요. 많이 흔들리고 다리가 비실비실해서 부서질것도같고.... 그래서 튼튼한 다리와 흔들리지 않는 극강의 안정성 삼각대를 찾다보니 저렴한 SILK 700DX가 보여서 구매했지요. 사진에서보면 삼각대 2축 헤드가 있는데, 국내에서는 헤드없이 판매합니다. 튼튼한거 하나는 큰장점입니다.ㅎㅎ;
- 두꺼운 다리 및 안정성
  필자가 이 제품을 구매하기전에 썻던 국민삼각대가 있는데요. 그것도 엄청 크다고 생각했는데 슬릭 700DX보고 "헛 크네...ㄷㄷ"하고 놀랐습니다. 일단 삼각대 다리부터 두께가 차이가 나고 그만큼 무겁습니다. 기본적인 기능은 구비되어 있고, 무겁기 떄문에 가방을 매고 다녀야합니다.
이동성 휴대성 측면에서 좋지 않지만 그만큼 안정성에는 엄청 좋은것 같습니다. 일단 망원렌즈 달아서 가만히 있어도 삼각대가 넘어지지 않지요. 필자가 망원렌즈를 달고, 캠코더 달고, 크로스헤드 달고 사용해도 뒤로 넘어간다거나 흔들림이 전혀 보이질 않네요. 다리가 튼튼해서 그런지.. 일단 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원래 이 슬릭삼각대는 망원렌즈를 고려하고 제작한거라 그정도의 성능은 당연하다고 볼 수 있겠네요.하하;;
- 주요 제원은?
 이제 주요 제원을 보면 다리접었을시 길이는 760mm이고,  최대 높이는 1,900mm입니다. 최대 높이가 190cm라고 되어 있는데 다리 최대 폇을때는 160cm정도 하고 카메라 마운트하는 중앙 봉을 풀어 위로 올리면 최대가 190cm정도 됩니다. 제 키가 186정도 인데, 서서 찍을떄 편하게(?) 찍고 있습니다. 국민 삼각대 같은경우는 186cm이하 크기라서 매 촬영시 허리를 숙여야 됐거든요.ㅎㅎ; 다음으로 최소 높이 395mm, 무게 3,670g, 단수 3단입니다. 3단이지만 막대기 하나가 40-50cm정도 합니다. 앉아서 찍을때는 하나만 풀면 딱맞는 크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