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 보관법 선별방법은 무엇이 있나?

이 양파 보관법 선별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중앙 아시아가 원산지에서 고대 이집트나 유럽에서는 기원전부터 재배를 하고 있었다고합니다.
 한식 양식 모든 요리에 이용할 수 있는 만능 야채로 지금은 소비량이 많은 야채의 하나입니다. 양파를 조리하고 있으면 눈물이 나오는 일이 있습니다만 이것은 양파의 세포가 갈라져 황화 아릴이라는 물질이 방출되기 때문에 눈이나 코를 자극해 눈물이 나옵니다. 이번에는 양파 보관법 선별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 영양 성분과 효능
 양파에는 매운 맛과 냄새의 성분 '황화 아릴'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황화 아릴은 살균 작용이 있으며 비타민 B1의 흡수를 높이는 기능이 있습니다. 비타민 B1는 당질로부터의 에너지 세균이 고분자물질을 생합성하는 것과 피부 점막의 건강 유지를 돕는 기능이 있으므로 비타민 B1를 포함한 식품을 배달시킬 때는 황화 아릴함파류를 취하면 좋을 것입니다. 또한 단백질의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6, 항산화 작용의 기대 할 수 있는 케르세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양파를 선별하는 방법은??
 포동포동 둥그스름이 있고 들었을때 중량감이 있는 것은 수분을 제대로 유지하고 있는 맛있는 양파입니다. 싹이 성장하고 있는 것은 싹에 영양분이 이동되어 있기에 맛이 점점 떨어집니다. 껍질은 윤기가 있는것을 선택하고 상처가 없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양파 보관법은 무엇일까?
 일반적인 노랑 양파는 신문지에 싸는게 가장 효율적입니다. 또한 통풍이 좋은 냉암소[냉하고 어두운 곳]에서 보존합니다. 여름 철은 냉장고의 야채실에서도 좋을 것입니다. 컷 한 것은 제대로 랩을 싸서 냉장고에 보관합시다. 흰색 양파는 수분이 많아, 상하기 쉽기 때문에 봉투에 넣고 냉장고의 야채실에서 보존하는데 손상되기 쉽기 때문에 빨리 먹도록 합시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