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대두 펩타이드의 효능으로는 신체의 기초 대사를 증가시켜 체지방의 연소를 촉진하는 작용이 있는 것으로부터 체중감량 효과가 있으며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아르기닌이나 글루타민 등의 아미노산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바이러스에 대해 저항력이 강해져 감기가 쉽게 걸리기 어려워진다고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간장의 기능을 높여 피곤하지 않게 도와주거나 스트레스 호르몬을 억제하는 것으로부터 머리가 맑게해 집중력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 대두 펩타이드의 특징
 대두 단백질을 효소로 분해해 저분자화(올리고 펩티드)한 것으로 아미노산이 몇 개 연결된 상태의 물질입니다. 단백질과 아미노산의 중간적인 성질을 가져 여러의 아미노산보다 다채로운 영양소를 가져 단백질이나 아미노산에 비해 효율좋게 체내에 흡수할 수 있습니다. 즉 빠르게 영양을 보급할 수 있는 말로 스포츠계에서 주목받는 성분이기도 합니다.
- 소화 흡수가 우수하다
 대두 펩티드는 올리고 펩티드(저분자화)에까지 분해되고 있으므로, 소화관에서의 소화 흡수가 매우 우수하다고 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 외 대두 단백질의 아미노산 조직을 가지고 있으므로, 체내에서 합성 할 수 없는 필수 아미노산의 구성 밸런스도 우수합니다. 이러한 일로부터, 대두 펩타이드는 여러가지 아미노산을 균형있고 단시간에 효율 좋게 섭취할 수 있는 성분입니다.
- 대두 펩티드의 체중감량 효과
 기초 대사를 촉진시키는 기능이 있는 것으로 기초 대사가 오르면 지방이 붙기 어려운 신체가 되어 피로도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대두 펩티드를 섭취하는 것으로 체지방의 연소를 촉진하는 작용이 있는 일이 있어 운동과 섭취를 병행하면 건강적으로 효율이 좋은 체중을 유지 할 수 있을겁니다.
- 대두 펩타이드로 근육 피로의 회복과 능력 향상
 이 성분은 근육의 피로나 손상을 효율적으로 수복해 운동 능력의 회복을 촉진합니다. 육체 피로를 느낀다는 것은 근육에 데미지가 주어지고 피로 물질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그런데요. 그 원인에 대해서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대두 펩티드는 적극적으로 섭취하는 것으로 피로 회복으로 이어질 수 있을겁니다.